[고객센터]
주식회사몰뉴
2022.05.18 15:03
2,193
0
본문
안녕하세요
주식회사 몰뉴 입니다.
[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]
- 구매하신 ‘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’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- 구매 후 7일 이내 ’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’만 교환/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,
고객센터접수 또는 구매하신 매장 방문부탁드립니다.
-문제 발생시 즉시 고객센터 접수 혹은 매장 방문 부탁드립니다.
(동일한 재고가 있을 시 교환이 가능)
-고객센터 접수 및 매장 방문시 필수 사항
(구매하신 영수증 , 제품명 및 등급 , 교환/환불 사유 , 성함,연락처)
몰뉴에서 판매하는 A사 상품은 모두
정품임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.
-구매 후 7일 이후 발생하는 기기 이상 상품은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(소비자 과실건 제외)
-구매 후 7일 이후 발생하는 기기 이상 상품은 보증기간이 만료 된 경우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오픈 박스란?
애플 공인 대리점(오프라인/온라인)에서 판매 후 ‘소비자 단순변심'
또는 소비자 보호법에서 보장 된 구입 후 반품기간 내(7일)에 회수’된 개봉된 바 있는 상품입니다.
(검수 및 클리닝 작업 완료 후 행사장 및 기업 판매)
[ 고객센터 ]
-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: 어디로
-인스타그램 : adiro_official
-고객센터 : 02-6956-4499
운영시간 : 10:00~18:00
(점심시간 13:00~14:00 _ 주말 및 공휴일 휴무)
댓글목록 0
댓글 포인트 안내